MEMBERSHIP
logologo
  • ab갤러리
    • 인사말
  • 아트 서비스 소개
  • 작품 컬렉션
    • 전체 작품 보기
  • 작가 소개
  • 커뮤니티
    • ab아트뉴스
    • 회사소식
    • 캘린더
    • 채용공고
  • JOIN US
  • LOGIN
  • ab갤러리 소개
    • 인사말
  • 아트 서비스 소개
  • 작품 컬렉션
    • 전체 작품 보기
  • 작가 소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회사소식
    • 캘린더
    • ab아트뉴스
    • 채용공고

Welcome to
AB GALLERY

ab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용하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시고
ab갤러리를 만나보세요.

개인정보처리방침

0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ab갤러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을 기입하여야 하며, 선택항목은 기입하지 않더라도 기본 서비스 제공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회사는 동의에 의해 수집한 정보만을 적법하게 처리합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1.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자택 및 회사 주소, 자택 및 회사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전자우편(e-mail),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2. 선택항목 :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관심분야, 취미, 직업
[홍보 및 마케팅 업무]
1.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e-mail)
2. 선택항목 :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관심분야, 취미, 직업

※ 수집방법 : 고객이 직접 입력/작성을 통해 제공한 정보만을 수집한다.

02 개인정보 수집목적

㈜ab갤러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다음에 기술한 목적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
2. 서비스의 이행 (대금결재)
3. 기타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 각종 이벤트 정보 제공
4. 회원관리 업무
5. 홍보 및 마케팅 업무
6. DM, 우편 발송
0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상담을 위한 경우 : 상담이 종료된 시점
2. 업무를 위한 개인정보 : 5년간 보유
3. 소비자 분쟁 관련 기록 등은 관련 법률에 따라 3년간 별도로 보관합니다.
04 개인정보 파기에 관한사항

㈜ab갤러리는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되거나 『처리 및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0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사항

㈜ab갤러리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귀하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사전에 이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고지할 것이며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06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처리정지,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는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팩스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법에서 정한 의무사항이 있으면 권리 행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ab갤러리 홈페이지 '회원정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07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귀하가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 소속부서 : 사업총괄본부
• 직위 : 총괄이사
• 이메일 : artbankgallery@naver.com
• 전화번호 : 1544-9433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고객이 주식회사 ab갤러리(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고객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고객이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고객의 자격 및 권한 등은 사이트 별로 별도 관리
- 이 약관을 동의하고 사용하는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아이디 : 고객 식별과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아이핀 번호에 하나의 아이디만 발급, 이용 가능
비밀번호 : 고객의 정보 보호를 위해 고객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E-mail(전자우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 고객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고객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고객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전항의 이용시간에 불구하고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정기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고객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E-mail에 대한 고객의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고객에게 사이트별로 E-mail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E-mail 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으며 메일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고객에게 있습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E-mail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등을 발송하거나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 본 13조 제2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고객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과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의 상품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TM(Telemarketing)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고객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고객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 다른 고객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5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고객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고객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고객 등록정보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관계법령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진 경우
서비스의 이용목적에 불합리한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
공공의 이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고객의 비밀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등을 도용하는 경우
제19조 (서비스이용권리의 양도 등)
① 고객은 서비스의 이용권리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② 회사가 고객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일체의 내용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어 있으므로 회사의 동의없이 임의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①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고객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고객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고객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2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고객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5년 0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Back
Next 

CONTACT ㅣ artbankgallery@naver.com ㆍ 1544-9433 ㆍ 10am - 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