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미술품은 생활의 여유와 내면의 평화를 줍니다. 미술 작품 고유의 심미적 안정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경제적인 이유로 미술품을 구입하는 것을 망설입니다.
ab갤러리는 고객들이 수준 높은 작품을 안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여, 아름다운 작품으로부터 느끼는 행복과 함께 구입한 미술품을 감상하는 정도에서 머물지 않고 다양한 경제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세계 10대 경제 대국의 명성에 걸맞지 않은 수준인 대한민국 미술 생태계로는 또다른 K-art를 기대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ab갤러리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여 판매 걱정 없이 창작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시 홍보, 작품 렌탈 및 판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미술작품 유통의 저변 확대, 더 나아가 한국 미술 시장의 대중화를 실현함으로써, 한국 미술의 부흥과 세계화를 선도하겠습니다.
(주)ab갤러리 관장
Suk-Nam SUNG
1994년 계명대 미술대학 졸업
현재 서울국제미술협회 회장
한국미술협회, 강남 미술협회 이사
한국전업미술가협회 이사
AIAM(국제앙드레말로 협회) 회원
국내외 심사위원 다수 역임
작가
Jung Mi Ae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과 수료
동국대학교 고고미술사학과 졸업
개인전
프랑스 루부르 박물관내 카루젤 미술관 초대전 외 14회
단체전 36여회
수상
국제 앙드레말로협회 최우수작가상(파리)
조선일보 선정 올해의 작가상(서울)
자문세무사
세무사 자격시험(52회)합격
광주지방국세청 산하 세무서 23년 근무(1992년∼2015년)
윤영남·이현재 세무사무소 개업(2016년∼)
서광주세무서 영세납세지원단 나눔세무사(2016년∼)
국세청 국민탈세감시단(2020년∼2022년)
리아트센터 회장
1954 전라남도 화순
원광대학교 대학원 한국문화학과 박사과정
연송문화학회 회장
저서
중국 보이차(현대 대익 보이차를 중심으로)
자사호 도감(현대 작가 작품을 중심으로)
ab갤러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술을 향한 깊은 열정과 오랜 시간의 헌신이 이처럼 품격 있는 공간으로 구현되어 결실을 맺은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갤러리의 개관은 단순한 전시 공간의 탄생을 넘어 예술과 사람 창작과 감동이 만나는 소중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갤러리에 담긴 고유한 철학과 미적 지향이 찾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영감을 전해주기를 바라며, 현재 어려운 미술 시장의 흐름 속에서 이 공간이 국내외 유수의 작가들과 관람객을 잇는 교류의 장으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특히 이 자리를 빌어 갤러리와 함께 호흡하며 아름다운 작품 세계를 펼쳐나가고 있는 소속 작가 여러분의 건강과 창작 활동에도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각자의 고유한 시선과 감성이 이 공간을 통해 더욱 빛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창작의 길 위에서 늘 평안하시고 영감으로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예술은 삶을 비추는 거울이며 마음을 움직이는 힘입니다. 이번 갤러리의 개관이 예술을 통한 깊은 소통과 지속 가능한 창작의 장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새로운 출발에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의 인사를 전합니다.
다시 한 번 갤러리의 뜻깊은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미애 올림